이용안내

보상규정 안내

보상제외 안내

  • 1. 파손 위험 제품/파손 시 보상을 원하는 상품을 포장보완 신청하지 않은 경우
  • 2. 화물 추적 조회시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상품
  • 3. 우드포장 및 특수 포장된 상품
  • 4. 파손 면책 안내를 받은 상품
  • 5. 파손 고위험 상품 거울/가구/유리/도자재 등 택배사 규정에 따른 보상 제외 상품
  • 6. 보상에 필요한 서류가 허위이거나 자료가 없는 경우(예:사은품)
  • 7. 보상 상품의 회수를 거부하는 경우
  • 8. 신청서에 기재한 정보가 허위이거나 상세 정보가 기재되지 않은 경우(가격 허위,상품명 오기재 등)
  • 9. 자체 파손이나 훼손으로 인한 보상
  • 10. 중고상품,리퍼상품,특수포장,식품,액체류(녹는제품 포함)상품의 경우
  • 11. 사업자용도로 이용되는 상품의 경우 개인수입신고를 진행한 경우
  • 12. 수집이나 판매 목적이라도 상품 실사용과 관계 없는 케이스,박스 등의 파손의 경우
  • 13. 상품 검수 시 확인 할 수 없는 제품의 하자(스크래치,미세한 파손,불량 등)
  • 14. 조립완구 및 찻잔 세트 등 판매처에서 완충포장이 되어 도착하는 경우
  • 15. 천재지변,기상조건 악천 후,항공기 연착,파업 등 사회적 소요로 인한 변질,파손의 경우

분실,파손 보상제

포장보완을 신청해주시면 회원님의 물품을 안전하게 지켜드립니다.

분실,파손 보상제란?

해피트리에서는 회원임의 상품이 해피트리 물류센터에 입고 된 이후부터 회원님에게 도착 될 때까지 포장보완을 신청한 회원님들께 파손 및 분실 등 배송사고에 대해 보상혜택을 드립니다.

포장 보완 규정

검수/포장 안내

  • - 전자제품은 내부 구성품 확인 및 작동 유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 박스로 포장하여 도착하는 유모차,카시트,작동완구 등은 내부 구성품 확인 및 제품 하자/파손여부에 대한 검수가 불가합니다.
  • - 가구,조명류 등 일부 생활용품의 스크래치,작동여부,내부 구성품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 배송신청서에 상품정보1.상품이미지 2.URL 3.트레킹번호 4.색상 5.사이즈 6.수량을 정확히 입력하지 않을경우
      모든 검수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검수

기본검수 무료

- 검수범위: 무료 도착사진 서비스로 대체
- 검수불가: 색상/수량/사이즈/오배송 여부 등 별도 안내 불가

* 주의사항 *
* 도착사진으로 문제가 있는 경우 배송요청이전에 1:1문의 바랍니다.도착사진을 확인하신 후 문제없는 경우 배송요청을 해주세요.
* 상품에 따라 본품은 개봉될 수 있으며,이를 원치 않으신 경우 검수안함으로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개봉으로 인한 보상불가)

상세검수무료

- 검수범위: 색상/수량/사이즈/오배송 무료 검수
* 의류/신발의 경우 겉포장에 기재된 사이즈로 접수

* 검수불가 *
1. 세트상품(상/하의),개봉해야 알 수 있는 부분(긴팔/반팔 등) ,부속품,작동여부,하자,스크레치,파손,요염 등 세세한 부분
2. 신청서상의 상품 트래킹번호당 사진 1장으로 제공되며,검수는 도착사진으로 대체함.(각 아이템에 맞게 입고 진행요청시 검수 비용발생)
    상품수량 10개 이상이거나 수량 확인 요청 시 수량검수 수수료 추가
3. 소포장 된 상품 (개봉촬영을 원하시는 경우 유료촬영 혹은 정밀검수 신청)
4. 상품에 사이즈가 표기되지 않은 상품 (이불,거울,믹서기 등)
5. 색상 구분이 어려운 경우 색상 검수 불가 (예:분홍색-연분홍/진분홍/핫핑크/샴페인핑크 등)
6. 휴대폰 케이스 기종,모델명,cm측정을 요하는 상품 등으로 사이즈를 기재한 경우

* 주의사항 *
1. 상품입고 전까지 신청서에 (수량/사이즈/색상/상품이미지/url)모두 입력 된 상품에 한하여 검수 가능.
2. 의류의 경우 포장된 상태에서 검수 진행(긴팔/반팔,단추,지퍼,일부의 색상 등 미개봉 상태에서 확인 불가)
3. 전문 상품 등 검수가 어려운 상황시 검수가 불가할 수 있으며 가본검수로 전환될 수 있음.(반드시 도착사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사진촬영은 무료 도착 사진 서비스 기준으로 제공.
5. 상세 검수는 고객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일부 미제공될 수 있으며,이에 따른 보상 불가.
6. 상품에 따라 본품은 개봉될 수 있으며,이를 원치 않으신 경우 검수 안함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개봉으로 인한 보상 불가)

정밀검수 수량 1개당 3,000원

- 검수범위 :
1. 색상/수량/사이즈/오배송/오염/스크레치/하자 뜯어짐 등 세세한 부분 확인
2. 수량 1개 당 사진 3장 촬영
- 검수불가 : 전자기기 등 상품 작동 여부 확인불가

* 주의사항 *
1. 상품 검수로 인해 내부 포장 개봉 될 수 있음
2. 상품의 옵션을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시는 경우 상세검수 여부 확인이 불가능하오며,이로 인해 청구된 상세검수 비용은 환불 불가능

* 무료사진촬영 서비스 *
- 촬영범위: 신청서상의 상품 트래킹번호당 사진 1장으로 제공
- 촬영불가: 상품 개봉,확대 촬영,내용물 확인 등 추가 촬영 요청은 추가 촬영(유로)로 전환
* 신청서상에 상품수량이 과다한 경우 트래킹번호당 1장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최대한 선명한 사진을 제공 해드리오나 웹캠 화질로 사진이 제공되기 때문에 해상도에 따라 상품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보상은 불가합니다.

추가촬영 아이템번호,송장번호 당 1,000원

- 촬영범위: 요청에 따라 상품확대촬영,디테일컷 3장 추가 촬영,송장번호 촬영
- 촬영불가: 추가 촬영요청 외 부분(하자,오염부분 등)
* 신청서상에 상품 수량이 과다한 경우 지정 상품촬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1:1문의로 추가 촬영을 요청하시는 부분을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야 하며 요청 부분 외에는 촬영되지 않습니다.
   개봉촬영으로 인해 상품하자(오염등)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검수안함

- 검수범위: 검수 없이 현지에서 배송된 상태 그대로 배송
- 검수불가: 상품개봉을 하지 않으므로 검수 불가

* 주의사항 *
   검수안함에서 상품 도착 후 기본/상세 검수로 변경시 아이템번호당 추가 촬영비용 1,000원 추가
검수 보상 안내
검수내용 보상 가능 보상 불가능
기본검수 별도 보상 없음 상품 오배송, 색상/사이즈 오배송,
제품하자 본품 단순 개봉으로 인한 보상불가
* 배송요청 이후 보상 불가 *
상세검수 별도 보상 없음 1. 상세검수>검수불가에 해당하는 사유
2. 신청서에 모든 정보가 기재되지 않은 경우
3. 추가 수량검수 미용청시
4. 기본검수와 동일하며 배송요청이후 보상불가
정밀검수 기본 3장의 촬영사진으로 확인이 어려울 경우
추가 3장 무료 사진촬영을 제공
(이후추가 사진부터는 장당 1000원 청구)
• 정확한 옵션 미입력시 보상 불가
• 모든 도착사진 확인 후 최종적으로 배송비를 결제한 이후
    보상 불가
 * 본품 단순 개봉으로 인한 보상 불가
추가촬영 별도 보상 없음 웹캠 수준의 화질으로,화질 보상 불가
검수안함 보상 불가
  • 상호:(주)해피트리
  • 대표:오민정
  • 사업자등록번호:304-85-11916
  • 통신판매신고번호:제 2020-용인수지-1208호
  • 주소: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153, 703호
  • TEL:070-4388-1379
  • (주)해피트리는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